But you and I keep on dreaming

2021. 2. 2. 15:05

 

 

21년 1월

 후반부에... 날짜가 엉망진창입니다 그냥 봐주세요

 

 

1월 1일

 

 

위고업을 들엇어

내 등급과 성적과.. 기분도 좀 올라갔음 좋겠고 해서

암튼 이거저거 해서 들은 위고업이었어

권력운은 보스로.. 재물운은 레귤러 영어버전으로... 건강운은 영웅으로 들어야했겠지만 난 지식을 택했어요

 

 

슴콘 버리고 (김수민한테 녹화 맡겨둠) 남산 다녀왓어

체력 얘기하면서.. 주짓수 다니기로 했다 단계 내려가면

그리고 저 바지.. 정말정말 편하고 좋지만 많이 걸으면 불날거같이 화끈거림요 따뜻해서가 아니라 마찰땜에 죽을거같음

 

미스핏 하드모드를 깨는게 미션이래

이제 노말은 주지도 않어 ... 난 깨는거 자체만으로도 미션인데 몇만점을 또 넘기래

그래서 안하구잇어

2월달에도... 깔려는 있지만 하지 않아요

이때만해도 숑프엿던거봐 웃겨증말 .. 미안하다 성찬아

 

1월 2일

광화문 맛집 발견햇음 완전!! 맛있다고 엄빠가 극찬함

 

LL보고 로비로비로 강조한거다 vs Low Lobby다 로 들어가기 전까지 싸웟어

 

욕먹기 싫으니 집어둡시다 .

숙박시설은 맞지만 암것도 안햇구요 (애초에 부모님이랑 간건데) 하겐다즈 세일한다캐서 그것만 사서 먹구 티비보고 자고 나왓음 그게 끝

 

#mood 

앞에서부터 차례대로

2018학년도 졸업식 / 2019학년도 졸업식 / 우리 졸업식 아니냐고

 

 

1월 3일

 

이게 머엿지

아마 무슨.. 야구잠바? 그런거였나본데

막 와펜 가득 달린 키치하고 컬러풀한.. 30마넌이엇어 내취향은 아닌

그냥 소매에.. 90스 러브 와펜이 달려잇길래 헐레벌떡 검색해보려고 찍었나본데 (매장 옷 찍긴 좀 그러니까 ..) 검색두 안하고 갤러리에 쌓엿네

 

 

 

 

1월 4일

 

 

넥타 다시보기가 너무너무 보고싶은거야.

트위터 영상에라도 있지 않을까? 했는데 다 컷본이랑.. 멀티캠밖에 없고 본캠이 없어

 

 

#mood

포토북 사진이 떴어 이날 ..

난 진짜 울면서 들어감

이게 머지?? 라고 수백번 외쳤구

너무너무 변태같은 스엠에 내 눈물샘은.. 마르지않아,

 

 

 

1월 5일

 

웨이투페치님 케이스가 왓어

상상 이상으로 너무 예뻐서 또 눈물흘림

최고야.. 시리즈 나올때마다 쓸어담을 준비완이야 지금

 

애플 짱

대갈 짱

천러 짱

드림 짱

 

.. 이게 포토북 샀다는 걸거야

37000 착실하게 질렀고..

3월 배송에 또 뒤집어짐 무슨 입학선물도 아니고

암튼 그래서.. 그때 배송지 변경해야해 안그럼 개망함

 

 

 

이때는 성찬이 증사엿구.. 별생각없이 저러고 학원에 들고감 

 

진짜 억울해

내가 써방을 무슨 ..

ㄷH갈이는 왜 안되냐고 왜 진짜 어이가없어서

 

 

1월 6일

 

드림 시그 촬영 비하인드가.. 떳어

진심으로 드림 시그 살까 다시 재고했는데

안사기로했어

스쿨키트 산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최고의 선택이에,

 

맞아 5 6일 정말정말 추움

사진으로는 그냥 괜찮아 보였는데

그냥... 누가 피어싱 기계로 귀를 통째로 뚫으면 이런 기분일거같았음 공중분해되는거 같은 느낌이랄까

 

 

너무너무. 예쁜거야

진짜 너무너무.. 예뻐서 눈물을 또 존나흘림

포토북.. 돈만 많았음 한 다섯 권쯤 사서 하나는 개봉도 안하고 하나는 관상용 하나는 막 사용 두 개는 비상용으로 뒀을거야.. 

언제나 말하지만 전 진심입니다,

 

 

학원 가는길에 눈이 엄청 따갑게 내리길래

횡단보도 기다리는데 너무 서러운거야 그냥

갑자기.. 엄청 감성적으로 변해가지곤 훌찌락대면서 잉어빵 사갔어

쉬는시간에 나와보니까 눈이 존나 내리는거야

당장 나와서 선생님 차에.. 벤츠에.. 낙서를 왕창함

쌤 허락두 맡앗으니 머..~~ 괜찮아요

 

집 앞에서 애기들 놀길래 많이도 못하고 걸어와서 춥고 그래서.. 구석에다가 그리고 찍고 오는데

나이트 모드 켜져선 저렇게 나왓어

아는 사람만 아는 엔시티.. 긴박해서 좋구나 싶엇어 ..

 

 

1월 7일

 

일이칠 일본 미니 앨범 자켓이 떴어

얘네는 진짜 이런 컨셉.. 존나 잘어울림 광공컨셉이라 해야하냐 암튼 레귤러랑 수트 정말 잘어울려 #스엠좋은말할때코디잘해라

공구 안탄거 살짝 후회하긴 했는데 정규도 아니고 미니구.. 드림도 아니어서 냅뒀어 40000이라잖아 ^^..

 

갑자기 또

돈니쥬럽에 빠져서 빠순일기도 저 포스터 똑같이 그려놨어

윔프키드인줄 알앗대 은채가

.. 상처받았지만 별말 안햇어 내가봐도 그렇게 생겨서 ..

잘그렸다고 칭찬 받았으니 됐어 ....

 

 

1월 8일

 

#mood

드림만 보면 그냥.. 이러고싶어져

사람들 전부 드림해라

아 안돼 하지마라

이마인드  

 

#ㅌㅇㅌㅇㅈ

이거 맛있어

개맛있어

호박고구마에.. 고추장 조합 너무너무 최고임

올 겨울은 얘로 버텼다 ..

 

이걸 하래

당황스러웠지 트위터에서 보던걸 하라니

까먹고 있다가 일요일에 얼레벌레 냈음

 

정고이너사이드

배송 오래걸린다는건 알앗는데

신년이 된지 10일이 넘어서야 도착하는건 좀.. 아니지않나 싶구 pvc 바인더도 마감처리 덜 됐길래 되게.. 별로엿음

근데 디자인 예쁘니 조용히 넘겨야지.. 내년엔 다른거 알아본다

 

1월 10일

 

하아압 진짜 예뻐.

 

너무너무 괴로웠음

아크릴키링커버를 샀는데 사실 키티는 안샀거든

구해야하나 말아야하나의 큰 결정이 필요햇었어 ..

 

 

오프 영상들 보다가

이걸로 반사 우치와가 너무 만들고 싶어졌어

오프 뛰게된다면.. 하루만에 도안작업해서 만들게요이

 

트위터 데이터 다운로드를 하면.. 꽤나 재밋어요

맨날 청소기 돌려서 그 앞에것까지 나오진 않지만...



주책맞음 진짜 ㅋㅋㅋ.. 물론 이 블로그도 그렇지만 암튼 진짜 주책맞아

 


1월 11일

 

드래곤볼(ㅋㅋㅋㅋ)을 만들어놨어

하윤이가 스노우메이커를 또 가져왓더라고

진짜 어이없었는데 막상 만드니깐 재밋어서..

민물장어집 앞에 눈더미에서 한참을 놀았어 사람들 눈치도 안보고.. 나중에 약간 부끄러웠어 사실 

 

드디어.

드디어 왓어.

드디어 !!!

그리고 저 낙서키링 지송이 재판두.. 삿어

와방 달고다닐거야

 

누가 단톡에 보냈더라고요..

아 진짜 왜저랫ㅈ 싶은데

생각해보니 2학년때 저정도면 그렇게 또라이짓은 아녔던거 같기두 해 사실

2학년때 또라이였던건 내 성적이지.. 그치

 

 

1월 12일

 

이번 폭설때는 제대로 그렸어

손 너무너무 시려웟지만... 내 마음이 더 뜨겁다 이런 마인드였음

내가 이렇게 진심이다 드림 앤 지성.

 

지들끼리 슈붕 먹엇어

왜냐면 난 삼각김밥이랑으로 배가 불렀거든.. 심지어 엄마가 집에 피자를 데워놨댔어서 더 먹으면 안되겠다 싶음

 

나 데려다주고 간 용욱이와 은채..~~ 사실 피자 얻어먹으려고 따라오려고 햇다가 빠꾸당한것,

 

집에 들어갓는데. 아니시발. 천러네집에서 브이앱을 하구잇잖아. 6시까지 울면서 븨앱봣어

 

지성이 증사도.. 왓는데 인증샷을 좀 늦게 찍은거같애

글구 이날은 지성이 후집 포카 왔어 라이딘~~💚 귀여웠음요

 

그러게요.. 걍 애들이 넘 예뻐요 하이고

 

난 심적으로 너무너무 힘들었음... 자사고 준비반 애들이랑 같은 반 다니면서 '내가 왜 필요 이상 수준의 공부를 하면서 시간을 버려야하는거지'라는 생각이 드는 반면에 또 어중간하게 하는 내가 싫었음.. 잘 할거면 좀 잘하지 매번 꽤 여러개씩 틀려버려서 더 그랫나봐 코로나 블루랑 체력 저하랑 윈터랑 겹치니깐 진짜.. 너무 우울했어 트위터에 우울트윗을 몇개를 올린건지

 

 

 

1월 13일 

 

이건.. 드림 스쿨키트 지성이

여기저기 할인받아서 23000에 받았어 ㅎㅎ

얘도.. 입학선물이라 생각하자

당장 60000치 입학선물이 내 눈앞에

 

 

일어를 하기 시작했어

빠른속도로 나가고싶어서 하다보니깐.. 걍 과부하오길래 천천히 나가기로 마음 먹음

엄마랑 나랑 글씨체 다른거 조금 웃겨 난 아빠 글씨체를 닮은 편이라... 엄마는 완전 귀엽게 쓰는데 나는 걍 거지같애 아빠는 잘쓰는데 나는 외..?

 

 

 

1월 14일

 

 

사진이 떳는데

교라복이야

제발. 제발 그 망할 자켓좀 벗겨봐요

세라복만 입히라고

 

 

이거... 프로모션으로 보여서 저장했던 짤 

이만큼 뚫으면 귀에 남는 살점이 없을거같애

근데 이어커프에 타투는 해보고싶어 .. 이상한거 말고 그냥 선같은걸로

 

 

금손님. 천재님. 사랑해요. 뽀뽀 와방방 하고싶게 생겼음 진짜 햄스터 자식.. 사랑해

 

이게 그 피자

맛있음 완전 맛있음!! 기름기 별로 안 껴서 더 좋았어 물론 에프에 돌려서도 있지만.. 느끼한 맛 안나는건 정말 최고

 

 

 

지성이 슴살 화보 .... 너무너무 갖고싶었지만 참기로했어 인터뷰는 다 올라오니까.. 나중에....... (아니고)

블로그 초고쓸때만 해도 안한다 했는데

결국 삿어

어제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

 

박지성! 옥상으로 따라와

미치게웃김 그냥 ㅋㅋㅋㅋ 하 ㅠ 귀엽다.. 귀여워............ 죽을거같애 그냥 진짜 귀엽다..., 

 

#이거지성

이게임을 하기 시작했는데

너무너무너무 귀여워 진짜 ㅠㅠ

 

용욱이가

여자아이들 컴백기념 뮤비 느낌나게 해달라구해서

(화) 느낌 나게 해달라햇는데.. 걍 깨진하트를 넣어버렸어

불꽃 그리기가 너무 힘들어서.. 

 

 

1월 15일

 

 

돌려먹기 지림
마이 프레셔스

 나도 예쁘다 생각해요 ,, ,,, ,,,,, 넘 예뻐


1월 16일

 

김수인이 존내 늦엇어

사실 엄청은 아닌데,, 그냥 내가 너무너무 추워서 그런걸수도 잇어

암튼,, 이날도 엔콕에서 썩어남 사실 1월달은 그냥 엔콕 곰팡이 1정도엿지..

근데 이제 엔시티를 곁들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빠가 나 기운없다구 스시집 데려갓는데

아빠가 회덮밥인줄알고 샐러드에 밥 넣구 비볐어

근데 정말,, 구성 똑같아서 우리가족 아무도 모름 그냥 회덮밥인줄 알았는데

이모님이 오셔서 이거 아니라구 하셔서… 얼레벌레 거리면서 먹엇지

 

하 진짜 귀여워

간지작살이야 완전. ㅋ

 

오랜만에 햄깅 짤두 저장해놧지…. 정말 나 아닐가 싶은

 


이건 왜한거냐면,,, 내가 포카뽑을라고 도안 만드는 중이엇어

근데 11 화면비율 거지같아서 아이패드로 다시할거같애 .. 암튼 넘넘 예쁜사진이야

명언포카 한 세트 뽑아서 갖고다닐거같애 부적처럼

 

 

1월 17일



이건,, 영어 모고 보고 다녀온거

국밥 먹는데 감성팝송 나와서 속으로 울면서 먹었어

청귤에이드 물고 집 오기.. 재밋지

 

 1월 19일

 

다이어리 꾸몄어 !!

구공럽 스티커팩인데 정말 예쁘죠. 응응

 

나도.. 내취향 모름 사실

와글와글거렸다가도

내 방은 존내 심플 모던이란말야 (??) .. 암튼 그런게 잇음

 

 

얼루어 지성이... 이 사진 정말 맘에 들어 !!!

나중에 꼭 포카나 랜티큘러로 뽑겠다 다짐했었음

 

 1월 20일

#이거지성2

 

 1월 21일

하아아아아. 진쫘 예쁘죠.

난 진짜.. 이때부터엿나봐 내 취향 백투더 2000 된거...

스티커 지금 안 쓰면 납골당에 납꾸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아끼지 않고 붙이는 중야

 

#죽을때까지케이팝그리고엔시티하겠다는피의연합

 

1월 22일

이거.. 맞아 줌으로 영통했어

재밌었어요 나름 음음. 진짜 모여서 떠드는 기분이엇음

 

떡도 구웠다

맞다 용욱이가 떡 구워주기로 했는데

코로롱 땜에 한 번도 못 얻어먹음 .. 하

 

이게 나왔구.. 읽어보려고

음음. 평은 잘 모르겠지만요

 

 

이때 완전 거의 맨날 삼각김밥 먹었어.. 밥 대신으로 거의 맨날맨날

 ㄴ 엔콕 존나싫어

 

독해에서 보고 진짜 왁 하고 놀랬어

이게 왜 여기서 나오냐고요

 

#이거지성3

 

알고보니 이걸로ㅠ이미.. 라이팅 되구 잇더라고

또 나만 몰랐지.

근데 암튼 안 샀어 돈 아껴야겠다 생각해서



 1월 23일

지성이 얼루어가 왔어

너무너무 예쁘고 단단한 스무살 지성이 인터뷰가 실려있는...

특전으로 에이포 포스터도 받았습니다 물론 안 붙임 이사가서 도전..해볼게 ,

암튼... 난 평생 엔드림하기로 ..

 

#지성버블답장

 


박지성 성인 기념 콘텐츠 박옥따 진짜

존내 웃겨요 고잉세븐틴이랑 준할정도로 웃겨요 진짜

위짤은? 내인생

액체 1 거품 9의.. 황금비율

 

1월 25일

하아아. 예뿌죠. 얼떨결에 색 맞췄는데 예쁘더라

근데 내 손 왤케 주름잡혓지

 

지성이 대세다

응응 그치.

 

지성릴캠!!
근데 걱정 안하게 생겼냐고요 누가 라면 끓이는데 용광로를 해놓냐고

 

1월 26일

#mood

 

 

이건.. 교보에서 삿던 얼음 오로라 씰스티커

은근 예뻐.. 근데 붙이기 애매함 진짜 조금씩 써야해

 

1월 27일

.. 1월에 히라가나는 다 끝냈어요

2월에 히라가나 변형이랑 가타카나 끝내는게 목표 !

 

난마돌

진심진심 재밋어요
이게 사진이 안올라가는데 암튼 재밌음

다른 애들

새끼 동물 볼 때

나는.. 고대 유적지 보는 중임 ..

 

얘들아 알지. 나랑 평생 이짓해줘야해.

걱정마 보상은 두둑히

 

난 아직도 왜 푸라닭에서 더스트 백을 주는지 모르겟어

정말정말 쓸데없어보임 닭냄새 나는 가방을 내가 어디다 쓰는데요

 

이것두 다 .. 왔구 다 나눠줬어

내가 저 카드 정말정말 싸게 줬다 . 걍 주는거엿음 이정도면 !!

아니다 생색 그만내구 응응. 시즈니모임을 위해 .. 주문제작 키링도 나눠줫어요

 


아힘들다 그만쓰고싶어. 한문장씩 쓰는데 힘드네요이 ..

 
1월 28일

#moodagainandagain

 



아아악 웃겨 죽겠어

핀터레스트에 2000년대ㅜ감성이 떴길래 사진 좀 저장하다보니

얼레? 내가 이미 빠져있음

버디버디 싸이월드 막 찾아보고 다님

음 , 지금 트위터 프로필 전부... 완전 그때 그시절 갬성임요

어이없지

나도 어이없어 ..

 

1월 29일

이거 올렷는데

아무도!!!!!! 그 누구도!!! 해주지 않았어 .

그래요 죽을때까지 엔시티 드림 노래만 들을개. (아님)

 


이게 머냐면

하윤이 핸드폰임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애니콜 사면

꾸며주기로햇어

가로본능이나 스카이 사도 해주기로 햇음요

아악

 

1월 30일

홀로그램은 정말 최고이에... 진짜 넘넘 예뻐요이 비공굿에 붙이려고 샀어 (붙임)

 

쿠키런 킹덤.. 넘 재미없다 난 전략형 게임 안좋아함 내가 플레이해야 (배그라던지.. 그타라던지... 아님 머 마크나 (이민형말고) 오버워치같은... ) 재밋어해

근데 롤은.. 롤은 또 지성공원씨가 소환사의 협곡에서 빠져나오질 못한다니 또 해보고싶지만

난 우리 부모님이 뿅 사라지는 꼴을 보고싶진 않아서요. 응응

 

1월 31일

이거 완전

걍 내상황임

응응 괜찮아요 다 해두 돼~ 이러구잇어..

 

이거보고 진짜 경악함

엄마가 전선 휘는거 아냐??? 막 이러고 아빠도 우와 이랫음요 가족 셋이서 입 떡벌리고 쳐다봤어

 

 

새 삥 뽑았다 ㅋ

컨버스 샀는데 딱 김수인이랑 똑같은 색에 같은 시간에 사서 운명이네 운명이야 이랫음

아디다스도 샀는데.. 존예. 존나예뻐요 그냥. 응응 아디다스 신구 가려고

 

 

이것두 당첨됐어

쇼핑 힘들어 죽겠는데 기분 좋아졌어

 

이건.. 그래요 돈을 썼다는 흔적이겠지

빨리 블로그 쓰고 나 위영 앨범사야하는데

 

6시 선착폼 시도후 우리.. 2초대라 만족했는데 선착은 전부... 00초였대 ... 빌어먹을 인터넷 탓이라고 둘러대보기

네 명 다 실패하구… 드러누웠어 걍

 

 

 2월 1일

맞아요 얘가 그 예쁜 아디다스입니다…존내 클래식하고 예쁜데 이제 비 오면 못 신는 ,

바닥 진짜 미끄러운 그거입니다 네 먼지알죠

 

#이거지성4

폼폼푸린 옆에 폼폼머핀이라는 햄스터래 ㅜㅜ 진짜 귀여운데 굿즈 하나도 없음

괜찮아요 우리에겐 천지인 (키보드 말고) 리틀 트윈스타 뽀시래기들이 잇습니돠 . 응응

 

인스타에도 올린.. 폴꾸... 위영 정말 최고이며
저게 홀로그램 시트지 붙인거임 나름 예쁘죠? 만족할래 ~



1월도 이렇게.. 어찌저찌 끝났습니다
모바일로 하느라 넘 힘들었구 컴터가 장앤지 먼지.. 에효
설날에 지성탄신일 로그로 돌아오겟습니다 현서빠이~ 웅!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게 네 선택이면 결과도 네가 책임져야지  (0) 2020.12.29
맘껏 으스대 보자 like the 90's  (0) 2020.12.06